중기유통센터, 과천 '렛츠런 파크'서 中企 특별 판매전

입력
수정2017.03.23. 오후 3:23
기사원문
김하늬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오는 25일과 26일 이틀간 한국마사회와 공동으로 과천 렛츠런파크에 '아임쇼핑 오픈마켓'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중소기업과 함께 렛츠런, 렛츠쇼핑'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오픈마켓은 경마를 즐기러 오는 시민들에게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과천 렛츠런 파크는 주말 평균 3만여명이 방문한다. 한국마사회는 경마 중계 방송스크린에 중소기업 제품 광고도 송출, 판촉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오픈마켓에서는 20여개 중소기업의 200여 품목이 판매된다. 냉압착해 만든 생들기름, 호박과자, 효소 도라지청 등 아임쇼핑을 통해 판매된 제품 중 소비자 반응이 우수한 상품들이 선을 보인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이번 오픈마켓을 시작으로 매월 4주차 아임쇼핑 위크를 추진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중소기업 제품들로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깊이있는 투자정보 'TOM칼럼'][▶트렌드 리더의 스타일 지침서 '스타일M'][▶빵빵한 차&레이싱걸]

김하늬 기자 hone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